골프공

애견보험부터 골프공까지…시대 맞춰 변하는 편의점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SBSCNBC뉴스 작성일20-05-22 00:00 조회3회 댓글0건

본문



[앵커]

코로나19 여파로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업계 실적이 크게 나빠졌죠.

그런데 오히려 매출이 늘어난 곳이 있는데 바로 편의점입니다.

같은 오프라인 매장인데, 왜 상황이 다를까요?

전서인 기자가 취재했습니다.

[기자]

한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보험 카드입니다.

사람이 아닌 애견이 가입 대상입니다.

카드를 사고, 번호만 입력하면 애견보험 가입이 끝납니다.

◇뉴스프리즘 (월~금 저녁 6시 ~6시30분)
뉴스프리즘 페이지 바로가기 : https://goo.gl/ssHHk8
#SBSCNBC #SBSCNBC뉴스 #뉴스프리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8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bload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